위자드 유나이트가 한국 출시되고 첫 주말 바로 이벤트가 열렸었다. 한국에는 출시된지 얼마 안되어있기도 하고, 위자드 유나이트 한국 페이스북 페이지는 이렇다할 소식들을 업로드하고 있지 않다. 한국은 약간 출시는 했지만, 한국 시장에서 별로 기대를 안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랄까.

Magical Creatures에 대한 추가 경험치를 주는 이벤트를 6/29일 토요일 낮 1시부터 4시까지 진행했었다. 하다가 너무 더워서 그냥 쉬었지만. 그리고 무엇보다 마법 에너지(번개)를 수급하는 것이 너무 힘들어서.

 

외국에서도 출시 이후 외신들을 보면 반응이 별로 좋지 못했는데, 한국 역시 마찬가지. 한국에서 이미 해리포터라는 콘텐츠는 한 차례 열풍이 지나갔기 때문이 아닐까. 물론 해리포터의 배경음악을 들으면 Nostalgia는 있을 수는 있지만. 위자드 유나이트에는 크게 매력을 못 느끼는지 포켓몬GO처럼 각 지역별 오픈채팅방을 보면 별로 활성화 되어있지 않다. 특히 강남 오픈채팅방에 한 일주일 정도 있었는데 하루 종일 아무말도 없는 날도 있었다.

 

한국시간으로 7월 4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The Fantastic Flora and Fauna Brilliant Event" 가 시작되었다. Forbidden Forest 에서 탈출한 마법 생물들을 포획해야 한다는 스토리에서 비롯된 이벤트다. 이 이벤트 이름에서 보이듯 Flora는 로마 신화의 꽃,풀과 번영의 여신에서 비롯되어 식물을 뜻하고, Fauna는 로마신화의 땅과 번영의 여신에서 비롯되어 동물을 뜻한다.

로그인 하자마자 해그리드가 나와서 이벤트의 시작을 알려줬다.

보라색으로 빛나는 메달이 이번 이벤트때 잡아야 하는 마법생물이다.

이번 이벤트 때 진행되는 과제들로 총 4단계로 진행이 된다. 각 단계별로 보상이 있는데 이러한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Restricted Section Books.

각 직업별로 스킬 트리에 있지만, 평상시에는 얻을 수 없고,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각 단계별로 보상이 정해져있는데, 이번 이벤트 한정으로 7km 짜리 포트키도 나오는만큼 이벤트 마지막 단계를 위해 최대한 열쇠를 비축해놓거나 준비해놓는 것이 좋다.

 

 

첫 Brilliant Event 참가, Buckbeak 포획 완료.

맨 마지막 단계를 마무리 하게 되면 각 계정별 캐릭터 사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비니모자를 보상으로도 준다. 사용할 것 같지는 않지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