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7일

3일차부터는 라즈베리파이를 가지고 배우는 시간이 시작되었는데



라즈베리파이는 아두이노와는 다르게 LAN선도 있고

USB 포트도 많았다.



게다가 모니터와 연결할 수 있는

HDMI 포트도 있다는 점이 매우 달랐다.



그날 점심은 샤브샤브 였는데....

정말 배터지게 먹었다.



나는 엄청 멀리 있네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에서 오신 분이 강의를 해주셨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IoT에서 사용되는 아두이노를 만들기 때문.



메이커들의 시대에 대한 이야기



본격 라즈베리파이 설치 및 시작

뭔가 있어보이네ㅋ



DOS 모드로 들어가면 보이는 화면과 흡사



뭐낙 느낌은 우분투 느낌



기본적이지만 있을 건 다 있었다.



시스템 종료도 일반 컴퓨터랑 똑같이.



요 파이 스토어라는게 있었는데



이곳이 글쎄 게임의 보고..



누군가 나 작업하는거 찍어줌.



라즈베리파이 강의



교..교수님..ㅋ



카메라 부착하고 카메라로 실습



중간에 쉬는 시간에 수다 떠는 사람들



그냥 이 영상 링크가 필요했음.



그렇지.

그냥 인증샷



나 엄청 뭔가 열심히 하는 것처럼 보이네.



사실 완전 헤매고 있었는데.



르호봇 기업가 센터에 있는 분인데

학교 선배라나.



르호봇 기업가 센터에 대한 설명



다시 또 강의 시작



잘 모르는 사람들은 서로 서로 도와주기도 함.



어 뭔가 어렵다.



아, 어제 그게 초음파 센서.



저녁은 족발이었다.

내가 공덕에 왔으니 족발을 며칠 전부터 말해서 그랬으리라.

근데 여긴 내가 생각하는 그런 곳은 아니었음.

난 족발 골목이 좋다고..



모르겠다. 이런 사람들 있었구나.



전채리ㅋㅋ

이때는 서로 몰랐음.



얘네는 사진 엄청 찍네.



또 찍네.



허 맛나보인다.



나 멀찍이서..



옆에 조원이 재미있게 나옴ㅋ



크으...



비빔면..



유일한 우리 조 사진..

근데 얘네 이름 뭐더라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