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 마늘과 쑥을 먹고 사람이 된 것은 사실일지도 모른다

학교 후배가 미국을 최근에 여행하면서 글을 하나 올렸다.

미국에 있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갔는데

곰이 나타났단다.


그냥 새끼 곰이긴 하지만, 그래도 곰은 곰.

미국 내에서 곰이 캠핑장에 나타나는 것은 다분한 일이기도 하고

새끼 곰이 있다는건, 어미 곰도 어딘가에 있다는 것이기에.


그런데 그 곰이 이것 저것을 먹더니

캠핑장 의자에 앉았다며

사진을 올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사람 쳐다보고 있다.


어서 테이블 서빙하라는 느낌이다.


100일 중에 한 90일 정도는 채웠는지도 모른다.

+ Recent posts